월드컵 한국 중계진이 두려워 하는 축구선수들
세레니얼
1범
2015.11.14가입
조회 1,509
추천 16
2026.06.18 (목) 21:54
다른 애들은 앞이나 뒤에 이름만 부르면 된다지만 2번은 어카냐? 친근하게 "지냐 선수" 이렇게 불러야 되나?
다른 애들은 앞이나 뒤에 이름만 부르면 된다지만 2번은 어카냐?
친근하게 "지냐 선수" 이렇게 불러야 되나?
댓글 0
저녁 먹어용ㅅㅅ [2]
담타 가는중~ [3]
근데 불스는 센터만 제대로 구하면 꽤 재밌을거 같은데 [4]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ㅠㅠㅠㅠ [1]
야구하나 [0]
월드컵을 알려주마!!! [2]
월드컵과 대륙컵에서 모두 MVP를 수상한 3명의 선수들 [1]
미래 갔다 왔는데 월드컵 결과 알려준닼ㅋㅋㅋ [0]
오타쿠들이 무난하게 좋아하는 대표 클리셰 [4]
이제 6시넹~ [2]
이강인 vs 쿠보면 일본 사람들도 이강인 더 많이 뽑나? [2]
마사키선수님 선구안 좋아요 [1]
촉촉한 황치즈칩 [4]
맥주 땡긴다.. [2]
금요일은 [1]
운동 갈까 말까 [3]
벌써 6시야? [1]
금요일인뎃ㅅㅅㅅㅅ [3]
나왔다 내 국밥 [1]
홍명보 설마 3차전도 무재배 전술 들고 오는거 아니겠짘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