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엔딩의 마지막 문장
신촌동개껑패
전과없음
2014.07.07가입
조회 1,500
추천 16
2026.06.24 (수) 23:16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에 가장 와닿는 명언이라고 생각함..
댓글 3
파산한넴붕이
2026.06.24 23:16:32
여자가밥사라
2026.06.24 23:16:38
비나이댜
2026.06.24 23:16:44
자꾸 졸게 된다..... [2]
동양용 VS 서양용 토론하는 만화 [2]
든숲 잘하고있네 [0]
7시반이네 [2]
저녁 먹었다능 [1]
씨발 화욜이랑 뭐가달라ㅋㅋㅋ [0]
편의점 갈까 말까 [2]
담타 나왔는데 바람 좋다 [2]
7시 됐닿ㅎㅎ [2]
묘티스몬 모르면 디지몬 덕후 자격없냐 [3]
꼬끼오 한식뷔페 [3]
호날두는 시간 지날수록 올타임 순위 내려갈듯 [2]
3위들 순위표만 봐서는 탈락한거 같은데 [1]
왔다 아구찜 [1]
혐오의 이유 [0]
이젠하다하다 ㅋㅋㅋ [0]
금요일이다 [0]
오늘의 해장 image [0]
요즘 남녀 결혼 현실 [3]
월드컵에서 지고있는데도 시간끌던 미친나라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