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야수들 수비만 하냐 빠따 좀 쳐라

중사 스리슬쩍

전과없음

2014.12.28가입

조회 594

추천 6

2026.06.24 (수) 19:49

                           

삼성 타자들 수비하러만 나왔나
방망이는 왜 일을 안하냨ㅋㅋㅋ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