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횟집에서 혼술
졸업장인
전과없음
2020.08.24가입
조회 1,640
추천 12
2026.06.23 (화) 14:08
수원에 있음 여기에 증류식 쌀소주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희석식이랑 달라서 너무 좋았음 희석식 특유의 역함이 없어서 가라아게까지 먹었는데 사진못찍음
수원에 있음
여기에 증류식 쌀소주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희석식이랑 달라서 너무 좋았음
희석식 특유의 역함이 없어서
가라아게까지 먹었는데 사진못찍음
댓글 6
아부리깐다
2026.06.23 14:08:23
모기똥구멍
2026.06.23 14:08:32
YouTube
2026.06.24 00:00:24
람보르기람보르
2026.06.23 14:08:48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23 22:29:02
묵찌빠
2026.06.24 08:13:21
이제 한 시간 남았네 [2]
끼요오오옷 [1]
카스트로 ㄹㅇ 버나디나 느낌 좀 난다 [1]
맥주땡긴다 [1]
불닭 먹어야지 [2]
월드컵도 이제 6경기씩 하네 [2]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 [0]
월드컵 예상 [0]
기아 요즘 왜케 잘하냐 [1]
ㅅㅂ 라자 좀 빼라 감독아 [0]
월드컵을알려주마!!!!!!!!! [1]
하품 계속 나오네 [2]
제네시스 Gv90 9월 9일 공개 [4]
오늘 저녁 [1]
그냥 일본인 타격코치 안풀릴때 [1]
세르비아 vs 일본 라인업 [0]
삼성 야수들 수비만 하냐 빠따 좀 쳐라 [0]
오늘 저녁은~ [3]
한국 1~4월 출생아수 10만명 돌파 ㄷㄷㄷ [2]
시간이 잘가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