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득점자 한명씩 찍고 가셈ㅎㅎ
삐라삐리
전과없음
2015.01.27가입
조회 1,521
추천 17
2026.06.18 (목) 17:37
득점자랑 첫 경고 받을 선수도 ㄱㄱ난 손흥민 / 옌스 아니면 이재성 봄
댓글 1
기아나성범
2026.06.18 17:37:50
진짜 야구 존나 못한다 개삼성 [0]
치킨 시켰다!!! [2]
이제 한 시간 남았네 [2]
끼요오오옷 [1]
카스트로 ㄹㅇ 버나디나 느낌 좀 난다 [1]
맥주땡긴다 [1]
불닭 먹어야지 [2]
월드컵도 이제 6경기씩 하네 [2]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 [0]
월드컵 예상 [0]
기아 요즘 왜케 잘하냐 [1]
ㅅㅂ 라자 좀 빼라 감독아 [0]
월드컵을알려주마!!!!!!!!! [1]
하품 계속 나오네 [2]
제네시스 Gv90 9월 9일 공개 [4]
오늘 저녁 [1]
그냥 일본인 타격코치 안풀릴때 [1]
세르비아 vs 일본 라인업 [0]
삼성 야수들 수비만 하냐 빠따 좀 쳐라 [0]
오늘 저녁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