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이 수비 때문에 정빈이 안쓴다는건 솔직히 핑계 같음
그곳이핥고싶다
3범
2013.05.09가입
조회 1,531
추천 12
2026.06.18 (목) 17:13
진짜 그게 이유였으면 천성호를 내야 선발로 쓰겠냐고
댓글 3
아몬듀
2026.06.18 17:13:47
개냥이산책시킴
2026.06.18 17:13:57
갓난아기
2026.06.18 17:14:37
케축 루머로는 손재성 벤치라네 [3]
32강 한국 올라가면 직관 [3]
3무면 32강 못가지?? [5]
진짜 이번 월드컵 ㅈㄴ 운좋네 [4]
나 이탈리아 2연속못나온줄알고잇엇음.. [2]
군생활 하면서 낙타 본 썰 [3]
우크라이나 인구 대재앙 시작 [4]
빈칸 채워서 읽어봐 [5]
올해 세계 출산율 꼴등 후보들 [3]
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0]
레고 환전 완전 거시기합니다 [0]
생각보다 맛있다는 두유 콩국수 [4]
졸귀탱인 아기치타 [1]
충청도는 왜 충청북도/남도일까 [2]
잘생남의 인생 평범녀의 인생 [0]
냉냉샤워 [0]
이번 월드컵배팅 가장망한케이스 [0]
마인크래프트 엔딩의 마지막 문장 [3]
좆소 사무실 매너 준수 사항 [3]
내일 한국전 기대는 안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