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떠나면 어디로 갈지가 궁금하네
미풍양속oo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17
추천 16
2026.06.17 (수) 23:46
예전부터 오퍼한 꼬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최소 금액도 맞출생각 없는거 보면 쟤넨 그냥 답이없고 피엘 중위권 정도 되는 구단들이 지를만 할거 같은데 막상 피엘 스타일이랑 안맞을거 같기도 하고 모르겠네
댓글 3
닉네임변경한다
2026.06.17 23:46:59
방법이야
2026.06.17 23:47:09
2026.06.17 23:47:18
난 평가는 월드컵 끝나고 하는게 맞다고 봄 [2]
진짜 너무 지친다 [3]
엘빈 오늘 수고 많았다 [1]
치킨 먹어용ㅋㅋㅋ [2]
내일이 기다려진닼ㅋㅋㅋ [2]
엘지 왜 이러냐 ㅅㅂ [1]
근데진짜아직 호날두 대체할스트라이커가 없어서 쓰는거임? [4]
타츠마키 표정 변화 [5]
내 구역인데 ㅜㅜ image [5]
포르투갈 조1위 놓칠 가능성 있나 [2]
한화 오늘도 지는거냐?? [3]
날씨가 더워서 그른가 개졸림 [0]
아직 남아있는 한국이 4위로 탈락하는 경우의 수 [3]
지라시 스시 [3]
벌써 2시간밖에 안남았네 [1]
아르헨티나는 월드컵마다 초록색 유니폼 팀이랑 한 번씩은 엮이는 느낌이네 [1]
벌써 7시네... 뭐야 시간 [2]
커피한잔 먹을까 [1]
[천문] 19일 믈브 몇경기 [1]
ㅈㄴ웃기넼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