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은 이번에 잘 풀리면 4강까지도 가능하려나
00년생넴붕이
전과없음
2014.06.30가입
조회 1,518
추천 12
2026.06.17 (수) 23:30
시작은 확실히 좋아 보이긴 함
댓글 2
그곳이핥고싶다
2026.06.17 23:30:44
스타베이
2026.06.17 23:30:58
날씨가 더워서 그른가 개졸림 [0]
아직 남아있는 한국이 4위로 탈락하는 경우의 수 [3]
지라시 스시 [3]
벌써 2시간밖에 안남았네 [1]
아르헨티나는 월드컵마다 초록색 유니폼 팀이랑 한 번씩은 엮이는 느낌이네 [1]
벌써 7시네... 뭐야 시간 [2]
커피한잔 먹을까 [1]
[천문] 19일 믈브 몇경기 [1]
ㅈㄴ웃기넼ㅋㅋㅋㅋ [0]
한화 ㅂㅅ [0]
아이스크림 먹어야겠다 [3]
3루 견제도 견제인데 바운드 송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다시 봐도 존나 신기한 사진 [3]
ㅎㅎㅎ담타하면서 집 가는 중ㅎㅎㅎㅎㅎㅎ [3]
[천문] 19일 월드컵 몇경기 (그날) [0]
엘지 무만 비상 [1]
오늘 저녁 뭐 먹냐 [2]
에어컨부터 켰다 [3]
오늘의 해장 image [1]
내일 9시에 축구구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