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내일 해트트릭 못하면 ㅄ아님?
나쏠려고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475
추천 11
2026.06.17 (수) 22:02
콩고 상대로 해트트릭 못하면 ㅄ아님? ㅋㅋ 그 미드진이 받쳐주는데? ㅅㅂ 나도 콩고상대로 브페, 비티냐, 네베스가 받쳐주면 나도 해트트릭 하겠다.ㅋㅋㅋㅋㅋ
댓글 0
치킨 먹어용ㅋㅋㅋ [2]
내일이 기다려진닼ㅋㅋㅋ [2]
엘지 왜 이러냐 ㅅㅂ [1]
근데진짜아직 호날두 대체할스트라이커가 없어서 쓰는거임? [4]
타츠마키 표정 변화 [5]
내 구역인데 ㅜㅜ image [5]
포르투갈 조1위 놓칠 가능성 있나 [2]
한화 오늘도 지는거냐?? [3]
날씨가 더워서 그른가 개졸림 [0]
아직 남아있는 한국이 4위로 탈락하는 경우의 수 [3]
지라시 스시 [3]
벌써 2시간밖에 안남았네 [1]
아르헨티나는 월드컵마다 초록색 유니폼 팀이랑 한 번씩은 엮이는 느낌이네 [1]
벌써 7시네... 뭐야 시간 [2]
커피한잔 먹을까 [1]
[천문] 19일 믈브 몇경기 [1]
ㅈㄴ웃기넼ㅋㅋㅋㅋ [0]
한화 ㅂㅅ [0]
아이스크림 먹어야겠다 [3]
3루 견제도 견제인데 바운드 송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