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이 콩고는 2점차 이상으로 이기겠지 설마?
양귀비쟈갸
전과없음
2014.10.02가입
조회 1,495
추천 11
2026.06.17 (수) 21:06
일단 잉토걸고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기거나 날두 골 못넣으면 놀려야겠다
일단 잉토걸고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기거나 날두 골 못넣으면 놀려야겠다
댓글 3
시리시리
2026.06.17 21:06:45
만수르123
2026.06.17 21:06:56
개승승
2026.06.17 21:07:10
엘지 왜 이러냐 ㅅㅂ [1]
근데진짜아직 호날두 대체할스트라이커가 없어서 쓰는거임? [4]
타츠마키 표정 변화 [5]
내 구역인데 ㅜㅜ image [5]
포르투갈 조1위 놓칠 가능성 있나 [2]
한화 오늘도 지는거냐?? [3]
날씨가 더워서 그른가 개졸림 [0]
아직 남아있는 한국이 4위로 탈락하는 경우의 수 [3]
지라시 스시 [3]
벌써 2시간밖에 안남았네 [1]
아르헨티나는 월드컵마다 초록색 유니폼 팀이랑 한 번씩은 엮이는 느낌이네 [1]
벌써 7시네... 뭐야 시간 [2]
커피한잔 먹을까 [1]
[천문] 19일 믈브 몇경기 [1]
ㅈㄴ웃기넼ㅋㅋㅋㅋ [0]
한화 ㅂㅅ [0]
아이스크림 먹어야겠다 [3]
3루 견제도 견제인데 바운드 송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다시 봐도 존나 신기한 사진 [3]
ㅎㅎㅎ담타하면서 집 가는 중ㅎㅎㅎㅎㅎㅎ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