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박준현도 슬슬 힘들어 보이긴 하넼ㅋㅋㅋㅋ
개똥벌레뿡
5범
2014.05.31가입
조회 1,463
추천 13
2026.06.17 (수) 20:31
구종이고 뭐고 이 날씨에 7이닝 먹는 게 쉬운 일이 아니지 ㄹㅇ
댓글 1
속이왜케3G
2026.06.17 20:32:13
어 박정민 멀티이닝 가네...... [2]
손흥민뒷땀깐 기자 밝혀졌네 ㅋㅋ [4]
오늘은 진짜 일찍 잘 거임 [2]
헬스장 갔다옴! [2]
곧 9시네 [3]
아 너무덥다.. [0]
난 평가는 월드컵 끝나고 하는게 맞다고 봄 [2]
진짜 너무 지친다 [3]
엘빈 오늘 수고 많았다 [1]
치킨 먹어용ㅋㅋㅋ [2]
내일이 기다려진닼ㅋㅋㅋ [2]
엘지 왜 이러냐 ㅅㅂ [1]
근데진짜아직 호날두 대체할스트라이커가 없어서 쓰는거임? [4]
타츠마키 표정 변화 [5]
내 구역인데 ㅜㅜ image [5]
포르투갈 조1위 놓칠 가능성 있나 [2]
한화 오늘도 지는거냐?? [3]
날씨가 더워서 그른가 개졸림 [0]
아직 남아있는 한국이 4위로 탈락하는 경우의 수 [3]
지라시 스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