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베르나르두 실바 머라부름?
뚱기
전과없음
2014.08.05가입
조회 1,541
추천 13
2026.06.20 (토) 01:52
난 베나실이라부르는데 대부분 베실바라고 부르는거같네
댓글 2
밝히는그대
2026.06.20 01:53:00
꼬맹군단
2026.06.20 01:53:12
411억을 기부한 병원장이 지방 최대규모 병원을 세운 이유 [2]
고수 꽃 이쁘지?? [1]
개발자 [0]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전라도 광주 유력 [3]
에코백 [0]
걍 죽자 [0]
2박3일 마쓰야마 여행 [2]
2026년 6월 22일 월요일 [0]
마지막 페루 사진 [3]
겁대가리 없이 피라미드 최상층에게 도전하는 [3]
오늘의 날씨 [0]
오늘도 풀 드시는 냥르신 [3]
전복가격이 착해서 좋아여 [2]
뉴질랜드가 조1위 하는 세계관 [3]
오늘의 운세, 2026년 6월 22일 [0]
의사 만나지 말라는 블라인 [3]
학식 갓튀긴 치돈 [3]
한국인이 젤 좋아하는 밥상 [3]
아내가 아이 앞에선 관계 안한대.. [6]
첫 입양!!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