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다른데랑 해서 지는거는 다참을수있는데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482
추천 8
2026.06.19 (금) 14:53
일본이랑해서 지면 개빡칠듯 ;;그래서 일본이랑은 붙으면안댐 질거니깐...
댓글 0
카리나 VS 문재인 [0]
브라질이 아이티 상대로 대승 가능하냐 [1]
근데 아무리 시뮬을 돌려봐도 남아공한테 지는그림은 [3]
오늘의 해장 image [0]
천안에 가서 먹은 것. [4]
벌써 7시네... [2]
아아 한잔 먹을까 [1]
다이어트 ..... ㅇㅅㅇ ;;; [1]
넷플릭스, 7월 1일 최고의 시트콤 업데이트 [3]
배우 데구치 나츠키 인스타 모음 [1]
오늘 저녁은 냉면에 삼겹 간다 [2]
우리도 눈높이 진짜 많이 올라간거 같긴 함 [0]
내일 월드컵 일정 보니까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네 ㅋㅋ [1]
오늘 저녁 뭐 먹냐 [2]
이론상 1무 2패로 32강 진출 가능함 [1]
라리가의 희망 [2]
저녁 먹어용ㅅㅅ [2]
담타 가는중~ [3]
근데 불스는 센터만 제대로 구하면 꽤 재밌을거 같은데 [4]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