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중원이랑 공격이 네덜란드보다 쌔보이면 축알못?
문형중강동훈
전과없음
2014.10.04가입
조회 1,519
추천 8
2026.06.14 (일) 20:36
수비 포백은 네덜란드 압승 맞긴한데
댓글 5
갓쑤영
2026.06.14 20:36:56
롤토체스개고수
2026.06.14 20:37:11
온뇨쇼쵸몬도
2026.06.14 20:37:23
또날드
2026.06.14 20:37:39
목동치킨
2026.06.14 20:37:53
부산 북항 환승센터 계약해지 통보 [0]
근데 지금 이상황에 호날두 찾는건 걍 ㅋㅋ [2]
완전 미쳐버린 호날두 전반전 히트맵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
전반 좆두는 무죄야 [2]
콩고 골키퍼 벌써 1선방 적립 ㄷㄷㄷㄷ [4]
리오넬 ㅈ되기까지 3시간 전 ㄷㄷㄷ [3]
성시경 신동엽 극딜하는 의사 [3]
황인범한테 싸인받으면서 테무산 비티냐라고 면전에 말하는 유튜버 [4]
이강인 파리 떠나면 어디로 갈지가 궁금하네 [3]
너무졸리구만 [2]
배고프다..... [1]
이제 곧 12 시네 [3]
다들 잘자라 [3]
이번주는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2]
밥먹을까나.. [1]
독일은 이번에 잘 풀리면 4강까지도 가능하려나 [2]
메시를 펩만큼 쓸 줄 아는 사람 [3]
내일 출근 생각하니까 벌써 짜증나네 [2]
포르투갈 얼마나 잘할지.. [0]
퇴근한다 으흐흐흐흫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