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도 진짜 예전 같진 않긴 한가보다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1,509
추천 15
2026.06.24 (수) 18:12
우즈벡 상대로 골 하나 넣었다고 암 붹!!!! ㅇㅈㄹ 하면서 다들 축제 분위기넼ㅋㅋㅋㅋ
댓글 1
나혼산
2026.06.24 18:12:52
저녁 먹어용~ [3]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ㅠㅠㅠ [3]
다이소갔다가 집도착 [1]
요즘 코카콜라 제로 맛 어떠냐? [2]
롯데 7연승 하는날 [0]
기리고 배우들 연기 ㅈㄴ 잘래!!!!!!!!! [2]
운동간닼ㅋㅋㅋㅋ [3]
야구한다 [0]
맥주 한잔 마렵네~~~~~~~ [2]
조수행 2호 드디어 등록됐네 [1]
운동 갈까 말까 [2]
벌써 6시반이야? [1]
근데 우리가 월드컵 기록 아쉬운게있다면 [0]
모듬수육 [3]
작년 한국인 일본 여행가서 쓴 돈 [3]
마포주는 이제 트레이드 매물도 아닌건가 [2]
나왔다 내 냉면 [3]
호날두도 진짜 예전 같진 않긴 한가보다 [1]
내일 남아공 죵나 공격적일까? [0]
아스날에 있던 일본 센터백 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