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뭐가 정배냐
온세상이무도다
10범
2018.10.29가입
조회 1,484
추천 14
2026.06.19 (금) 17:38
1.한국 승 2.무 3.한국 패 근데 알제리전 가나전 생각하면 또 마냥 낙관은 못하겠음ㅋㅋ
1.한국 승
2.무
3.한국 패
근데 알제리전 가나전 생각하면 또 마냥 낙관은 못하겠음ㅋㅋ
댓글 1
기아나성범
2026.06.19 17:38:41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ㅠㅠㅠㅠ [1]
야구하나 [0]
월드컵을 알려주마!!! [2]
월드컵과 대륙컵에서 모두 MVP를 수상한 3명의 선수들 [1]
미래 갔다 왔는데 월드컵 결과 알려준닼ㅋㅋㅋ [0]
오타쿠들이 무난하게 좋아하는 대표 클리셰 [4]
이제 6시넹~ [2]
이강인 vs 쿠보면 일본 사람들도 이강인 더 많이 뽑나? [2]
마사키선수님 선구안 좋아요 [1]
촉촉한 황치즈칩 [4]
맥주 땡긴다.. [2]
금요일은 [1]
운동 갈까 말까 [3]
벌써 6시야? [1]
금요일인뎃ㅅㅅㅅㅅ [3]
나왔다 내 국밥 [1]
홍명보 설마 3차전도 무재배 전술 들고 오는거 아니겠짘ㅋㅋ [2]
김요한 KBS 해설 복귀 [3]
남아공전은 뭐가 정배냐 [1]
오늘 저녁은 갈비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