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우리나라 월드컵 최고의 경기력
꼬로미
전과없음
2014.05.20가입
조회 1,528
추천 12
2026.06.27 (토) 02:18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우루과이전 졌지만 경기력으론 1등이라 생각함 저때 압박해서 세컨볼 따고 경기 끝날때까지 밀어붙였던 우리나라 경기력에 졌어도 박수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함 볼수 있을까 다시 그런 경기를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우루과이전
졌지만 경기력으론 1등이라 생각함
저때 압박해서 세컨볼 따고 경기 끝날때까지 밀어붙였던 우리나라 경기력에 졌어도 박수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함
볼수 있을까 다시 그런 경기를
댓글 2
바보딸래미
2026.06.27 02:19:49
내귀를스쳐
2026.06.27 02:19:57
현재 아시안 메이저리거의 Fwar 근황 ㄷㄷㄷ [3]
[천문] 28일 FIFA 월드컵 [0]
어제 국대 회복훈련사진 보는데 이강인만 빡쳐있네 [4]
[천문] 27~28 네이션스 남배 [0]
악역이 없는 영화 뭐가 있을까요 [3]
할머니가 귀엽다며 보내준 사진 [2]
맛환기 [0]
안되는날 항상 보면 [0]
얘는 대체 왜 안씀? [3]
한놈은 울고 다른놈은 남탓하고 [2]
난 팀별 이동거리가 가장 충격이다 ㅋㅋ [2]
축협은 이사람들 위주로 새판짜야 그나마 가능성있어보임 [5]
한국축구 이제 진짜 시작임 [3]
축구 경우의 수 [0]
돌아가면 마빡이 위험하다는 탈북녀 [4]
홍명보 귀국 인터뷰 예상 시나리오 [3]
오늘의날씨 6월 27일 [0]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블라남 [0]
애플에 대한 미국의 여론 [0]
아시아의 여성 전통의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