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황희찬 말고 난 정말 왜 얘를 안썼는지 묻고 싶다

나도 홍명보 선수 기용 좃같음
근데 손흥민 안 써서 좃같은건 아니고
엄지성 안 써서 좃같음
아직도 엄지성 심플하게 툭툭 제끼고
칼 크로스 잊지 못한다
이번 대회 컨디션 이강인 다음으로 제일 좋았고
결국 축구는 일대일 스포츤데
측면 돌파 그게 되는 유일한 선수였음
걍 툭툭 쉽게 제치고
크로스 퀄리티 상당하던 선수
김진규 쓴 시간 반만 줬어봐라 씨발
존나 좋았는데 엄지성
손흥민 황희찬 둘다 아님 엄지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