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홍명보님 운 좋게 8강가면
꽃남응삼7
전과없음
2015.03.28가입
조회 1,501
추천 12
2026.06.26 (금) 21:47
32강 16강 운 좋게 쉬운팀 만나서 둘 다 졸전끝에서라도 승부차기로 8강 가게되면 완전히 영웅이 될까여??여론 반전 가능할지요? :)
댓글 1
북방하늘다람쥐
2026.06.26 21:47:46
맛환기 [0]
안되는날 항상 보면 [0]
얘는 대체 왜 안씀? [3]
한놈은 울고 다른놈은 남탓하고 [2]
난 팀별 이동거리가 가장 충격이다 ㅋㅋ [2]
축협은 이사람들 위주로 새판짜야 그나마 가능성있어보임 [5]
한국축구 이제 진짜 시작임 [3]
축구 경우의 수 [0]
돌아가면 마빡이 위험하다는 탈북녀 [4]
홍명보 귀국 인터뷰 예상 시나리오 [3]
오늘의날씨 6월 27일 [0]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블라남 [0]
애플에 대한 미국의 여론 [0]
아시아의 여성 전통의상 [0]
월드컵 빙고판 최신버전 [0]
새마을금고 가짜돈 채워넣고 횡령 [0]
화가 많이 나신 편의점 사장님 [0]
맹보야 짐싸자 [0]
대한민국남아공몸값비교 [0]
대한축구협회공식포상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