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03
추천 12
2026.06.26 (금) 21:41
지금까지 다 보험 안들고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근 많은 사람들이 다 보험 들고쓰네요 ㅋㅋㅋ 보험들면 뭐가 좋은가/?
지금까지 다 보험 안들고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근 많은 사람들이
다 보험 들고쓰네요 ㅋㅋㅋ
보험들면 뭐가 좋은가/?
댓글 0
한놈은 울고 다른놈은 남탓하고 [2]
난 팀별 이동거리가 가장 충격이다 ㅋㅋ [2]
축협은 이사람들 위주로 새판짜야 그나마 가능성있어보임 [5]
한국축구 이제 진짜 시작임 [3]
축구 경우의 수 [0]
돌아가면 마빡이 위험하다는 탈북녀 [4]
홍명보 귀국 인터뷰 예상 시나리오 [3]
오늘의날씨 6월 27일 [0]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블라남 [0]
애플에 대한 미국의 여론 [0]
아시아의 여성 전통의상 [0]
월드컵 빙고판 최신버전 [0]
새마을금고 가짜돈 채워넣고 횡령 [0]
화가 많이 나신 편의점 사장님 [0]
맹보야 짐싸자 [0]
대한민국남아공몸값비교 [0]
대한축구협회공식포상금 [0]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0]
월드컵참가국감독연봉순위 [0]
시간을 돌리는 스위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