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진거임?

상사 여의도공원

전과없음

2014.07.24가입

조회 456

추천 3

2026.06.26 (금) 21:30

                           

전민재 요즘 미쳤네
엘지야 돌아가면서 무안타하냐 ㅠㅠ
롯데한테 지는건 참는다
삼성 위닝 먹은걸로 만족함

댓글 1

상사 88년생용띠아재

2026.06.26 21:31:03

전민재 진짜 잘하네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담타 가는중~~ [2]

상사 쥬지떼로 06/26 416 3
자유

헬스장 드가자ㅏㅏㅏ

병장 목동치킨 06/26 425 6
자유

ㅈㄴ 피곤해

대위 불륜의현장 06/26 420 4
자유

산책 ㄱㄱ [2]

병장 00년생넴붕이 06/26 404 3
자유

혹시 홍명보님 운 좋게 8강가면 [1]

중사 꽃남응삼7 06/26 436 2
자유

주말이 좋다

병장 100까지만땀 06/26 428 3
자유

퇴근ㅎㅎㅎㅎ [1]

원사 앞뒤로한번씩 06/26 422 2
자유

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원사 S클래스천문 06/26 428 3
자유

한국 일본이 시차가 없는 이유 [1]

원사 갓적즁호호 06/26 448 3
자유

집 왔다잉~ [3]

중사 따야지딱지 06/26 440 1
자유

엘지 진거임? [1]

상사 여의도공원 06/26 457 3
자유

32강 가는지 안가는지는 언제나오나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26 437 6
자유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3]

중사 캔커피먹자 06/26 443 4
자유

피자 왔다 [3]

병장 선덕선덕 06/26 454 5
자유

개덥네 진짜 ㅅㅂ [2]

병장 인생리세마라 06/26 452 7
자유

시간이 잘가서 [1]

하사 복날엔토트넘 06/26 466 4
자유

롯데 이겻구나 [1]

대위 돌동쥬 06/26 451 2
자유

KFC 다녀 올께요 [2]

병장 안녕들하시죠 06/26 459 4
자유

이제 9시네 [1]

상병 타점왕 06/26 438 2
자유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

병장 왕게이 06/26 46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