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캔커피먹자
전과없음
2015.02.04가입
조회 1,490
추천 14
2026.06.26 (금) 21:26
1.전술창 띄우면서 하프스페이스 공략 나가서 싸워! 이게 전술의 핵심같은데 나도 감독 해도 되냐?
1.전술창 띄우면서 하프스페이스 공략
나가서 싸워!
이게 전술의 핵심같은데 나도 감독 해도 되냐?
댓글 3
땅드라
2026.06.26 21:26:39
매너플레이
2026.06.26 21:26:50
2026.06.26 21:27:01
꾸준히 처맞는 소리 하는 중인 일본인들 [3]
런닝을 좀 햇더니 [0]
강회장인가머시가 [0]
새벽경기 [0]
AI가 한참 멀은 이유 [3]
정확한 게임명이 뭔지모르는 게임 [5]
흔한 입사동기랑 술마시는 [1]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4]
형 설마 스페인이 우루과이 한테 지진 않겠지?? [0]
한국 여름을 버티기 위한 외국인의 얼음 터번 [3]
스페인이 이번 경기 빡겜해야하는 이유 [4]
밥먹고왓슴다 [0]
현재 난리났다는 로컬 Ai 양자화 모델성능 근황 [4]
[천문] 28일 MLB [0]
현재 아시안 메이저리거의 Fwar 근황 ㄷㄷㄷ [3]
[천문] 28일 FIFA 월드컵 [0]
어제 국대 회복훈련사진 보는데 이강인만 빡쳐있네 [4]
[천문] 27~28 네이션스 남배 [0]
악역이 없는 영화 뭐가 있을까요 [3]
할머니가 귀엽다며 보내준 사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