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임시감독 하면 안되나
그래서난미쳤다
전과없음
2014.11.10가입
조회 182
추천 0
2026.06.26 (금) 20:54
최소한 선수들은 죽어라 뛰긴 할듯
댓글 1
자본주의세상
2026.06.26 20:55:00
집 왔다잉~ [3]
엘지 진거임? [1]
32강 가는지 안가는지는 언제나오나 [0]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3]
피자 왔다 [3]
개덥네 진짜 ㅅㅂ [2]
시간이 잘가서 [1]
롯데 이겻구나 [1]
KFC 다녀 올께요 [2]
이제 9시네 [1]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
이거 혹시 구걸처럼 보이나? [3]
메시 근황 [5]
드디어 퇴근!! [2]
박지성 임시감독 하면 안되나 [1]
ㅈㄴ 피곤하네 [2]
욕하면서도 사실 32강은 바라긴 했음 [1]
자꾸 졸게 된다..... [2]
동양용 VS 서양용 토론하는 만화 [2]
든숲 잘하고있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