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잘알들 32강 가능하냐
킹스날개같이부활
전과없음
2016.05.30가입
조회 839
추천 9
2026.06.26 (금) 16:11
지금도 6등인데난 조건 겨우 맞춰서 7~8위로 턱걸이할거 같긴한데 다들 어케봄
댓글 1
불만폭주
2026.06.26 16:12:03
담타 가는중~~ [2]
헬스장 드가자ㅏㅏㅏ [0]
ㅈㄴ 피곤해 [0]
산책 ㄱㄱ [2]
혹시 홍명보님 운 좋게 8강가면 [1]
주말이 좋다 [0]
퇴근ㅎㅎㅎㅎ [1]
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0]
한국 일본이 시차가 없는 이유 [1]
집 왔다잉~ [3]
엘지 진거임? [1]
32강 가는지 안가는지는 언제나오나 [0]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3]
피자 왔다 [3]
개덥네 진짜 ㅅㅂ [2]
시간이 잘가서 [1]
롯데 이겻구나 [1]
KFC 다녀 올께요 [2]
이제 9시네 [1]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