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진짜 ㅋㅋ

병장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620

추천 7

2026.06.26 (금) 15:47

                           

32강 어찌어찌 뚫고 이집트 3대0으로 잡고 16강에서 탈락하면 여론 좀 살아남?ㅋㅋㅋㅋ


물론 상상임

댓글 2

상사 야구는못말려

2026.06.26 15:47:55

택도 없음 최소 8강은 가야지
16강 하나로 민심이 돌아오겠냨ㅋㅋ

상사 금전운

2026.06.26 15:48:09

애초에 32강도 못갈듯ㅋㅋㅋ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