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진짜 ㅋㅋ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620
추천 7
2026.06.26 (금) 15:47
32강 어찌어찌 뚫고 이집트 3대0으로 잡고 16강에서 탈락하면 여론 좀 살아남?ㅋㅋㅋㅋ 물론 상상임
32강 어찌어찌 뚫고 이집트 3대0으로 잡고 16강에서 탈락하면 여론 좀 살아남?ㅋㅋㅋㅋ
물론 상상임
댓글 2
야구는못말려
2026.06.26 15:47:55
금전운
2026.06.26 15:48:09
주말이 좋다 [0]
퇴근ㅎㅎㅎㅎ [1]
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0]
한국 일본이 시차가 없는 이유 [1]
집 왔다잉~ [3]
엘지 진거임? [1]
32강 가는지 안가는지는 언제나오나 [0]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3]
피자 왔다 [3]
개덥네 진짜 ㅅㅂ [2]
시간이 잘가서 [1]
롯데 이겻구나 [1]
KFC 다녀 올께요 [2]
이제 9시네 [1]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
이거 혹시 구걸처럼 보이나? [3]
메시 근황 [5]
드디어 퇴근!! [2]
박지성 임시감독 하면 안되나 [1]
ㅈㄴ 피곤하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