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한국 올라가면 직관
여자가밥사라
전과없음
2014.03.31가입
조회 828
추천 9
2026.06.25 (목) 07:26
1티어 좌석 당첨돼서 받는데 80만원에 산거 재판매 할지(거의 5-6배) 보러 갈지 고민중 ㅜ 취준생인데 이번주 취뽀해서 입사전에 형들이면 감?
댓글 3
대장동맛피아
2026.06.25 07:26:53
종료오분전
2026.06.25 07:27:07
2026.06.25 07:27:18
아이스크림 먹을까나.. [0]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 image [0]
월드컵 운좋게 32강 가서 [1]
오늘의 점심 [3]
오늘도 야근 확정인가 [3]
오늘 경기 유일하게 얻은 수확 ㄷㄷㄷㄷㄷ [3]
경기 보면서 제일 답답했던게 [3]
그놈의 경우의 수 [0]
아 비오는거 싫어 ~ [0]
운동 간다!!! [1]
서울 슬슬 비 오려나? 딱 장마 시작할 타이밍이라던데 [1]
방금 냠냠 [2]
비 언제내릴라나.. [0]
월드컵만 가면 메시 호날두 음바페도 수비부터 죽어라 뛰는데 [0]
오늘 시간 진짜 빨리 간다 [2]
퇴근 간다 [2]
솔직히 지금 국대 전력으로 누구는 약하다 누구는 무조건 잡는다 [1]
오늘 저녁은 [2]
빨리 퇴근하고 싶다 [2]
redred 노래 좋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