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귀신이닷
전과없음
2016.02.26가입
조회 1,385
추천 18
2026.06.25 (목) 01:46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정류장에 사람있어요 버튼.
누르면 버스 탈 사람이 있다고 표시되어서
버스가 멈춘다함
무인도 표류한 사람처럼 SOS 찐하게 안보내면
무정차하고 쌩 지나가는 버스가 많아서 생겼다캄
댓글 0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건데 설영우 이태석 [1]
맛다미 [0]
올해모기진짜 [0]
독일 만날 가능성 아예 없는건가? [1]
치킨 시켰다!!! [2]
벌써 9시 반 ㄷㄷ [1]
뭐야 잠실 방수포 걷었음? [2]
맥주 ㅈㄴ 맛잇당~ [3]
일본축구 보면 진짜 부럽다 [0]
유니폼 입고 체육관 가는중 [1]
하이닉스는 아마도 [0]
벌써 9시.. [0]
회식 3차 ㄱㄱ [1]
스트레스 너무 받네 [2]
스포츠 보면 왜 이렇게 화가 나는걸까 [2]
내일 술 겁나 먹어야하는데 [1]
한국축구 아직 희망적인점 [3]
일본의 도어락 현실 [4]
흥민이형 무슨 일 있는거냐 [1]
저녁 묵자 ㅎㅎ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