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본인 타격코치 안풀릴때

하사 꾸미야사랑해

전과없음

2017.07.12가입

조회 284

추천 3

2026.06.24 (수) 20:02

                           

낭만적인 추상론만 할거 같음 그냥
적극적으로 쳐보자 이런 말이나 하겠지
이진영처럼 쿠세라도 캐내서 팁을 주던가
6월 내내 이러면 사이클 탓도 못함

댓글 1

병장 어디개집이우승을

2026.06.24 20:02:50

최일언 불러서 일본어로 쌍욕 박는거 아니었음?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