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본인 타격코치 안풀릴때
꾸미야사랑해
전과없음
2017.07.12가입
조회 284
추천 3
2026.06.24 (수) 20:02
낭만적인 추상론만 할거 같음 그냥적극적으로 쳐보자 이런 말이나 하겠지이진영처럼 쿠세라도 캐내서 팁을 주던가6월 내내 이러면 사이클 탓도 못함
댓글 1
어디개집이우승을
2026.06.24 20:02:50
오리고기 다뽀까따이!!! [3]
엘지는 진짜 선두 굳히는 분위기네 [1]
유나 인스타 [3]
14살에 임신했다는 일본인 [1]
오늘 새벽에 은근 춥더라 [2]
신은 신인가봄 ㅋㅋ [2]
벌써 9시네 [3]
내일 우리나라 축구하네 [2]
진짜 야구 존나 못한다 개삼성 [0]
치킨 시켰다!!! [2]
이제 한 시간 남았네 [2]
끼요오오옷 [1]
카스트로 ㄹㅇ 버나디나 느낌 좀 난다 [1]
맥주땡긴다 [1]
불닭 먹어야지 [2]
월드컵도 이제 6경기씩 하네 [2]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 [0]
월드컵 예상 [0]
기아 요즘 왜케 잘하냐 [1]
ㅅㅂ 라자 좀 빼라 감독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