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도 진짜 예전 같진 않긴 한가보다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1,499
추천 15
2026.06.24 (수) 18:12
우즈벡 상대로 골 하나 넣었다고 암 붹!!!! ㅇㅈㄹ 하면서 다들 축제 분위기넼ㅋㅋㅋㅋ
댓글 1
나혼산
2026.06.24 18:12:52
담타 가는중~~ [2]
헬스장 드가자ㅏㅏㅏ [0]
ㅈㄴ 피곤해 [0]
산책 ㄱㄱ [2]
혹시 홍명보님 운 좋게 8강가면 [1]
주말이 좋다 [0]
퇴근ㅎㅎㅎㅎ [1]
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0]
한국 일본이 시차가 없는 이유 [1]
집 왔다잉~ [3]
엘지 진거임? [1]
32강 가는지 안가는지는 언제나오나 [0]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보는데 [3]
피자 왔다 [3]
개덥네 진짜 ㅅㅂ [2]
시간이 잘가서 [1]
롯데 이겻구나 [1]
KFC 다녀 올께요 [2]
이제 9시네 [1]
32강 못가는거 거의 확정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