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면 돠는거냐?

병장 목동치킨

전과없음

2014.09.03가입

조회 1,009

추천 9

2026.06.24 (수) 13:10

                           
이거 사면 돠는거냐?

siuuu~

 

댓글 4

병장 파산한넴붕이

2026.06.24 13:10:30

가격대비 이쁜데? 사자

하사 김거대

2026.06.24 13:10:42

자지 11만원 존나싸네 ㅋㅋㅋ

원사 귀여운정

2026.06.24 13:10:55

자지요?

중위 스타베이

2026.06.24 13:11:05

Siuuuuuuuuuuuuuuuuuu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