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관
2026.06.23 15:05:56
몇번을 방영했을텐데 26년에 다시 검열하고 블러를 넣는다고...?
속옷도둑
2026.06.23 16:15:45
그냥 세상자체가 피곤하다 우리나라는
그냥 다시 일본 식민지되면안되냐?
동일본제국 2차 조선침략 안하나?
떡치기제왕
2026.06.23 22:54:00
니네가족은 위안부 끌려가면 안되냐?
젝스황
스쳐가랏
2026.06.23 18:53:02
수정됨
애니볼맛도 안나겠다 저러니까 일본 원작보는거지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23 22:29:43
gasdfasd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