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꽃 이쁘지??
워늬
전과없음
2011.02.19가입
조회 775
추천 5
2026.06.22 (월) 19:03
주말농장 하고있어서 매주 관리를 하고있는데 지지난주 바빠서 한주 건너 띄고 2주만에 갔음. 수확시기가 지나버렸는지 꽃이 피었네?? 고수 꽃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뻐서 자랑.
주말농장 하고있어서 매주 관리를 하고있는데
지지난주 바빠서 한주 건너 띄고 2주만에 갔음.
수확시기가 지나버렸는지 꽃이 피었네??
고수 꽃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뻐서 자랑.
댓글 1
클리말랑
2026.06.22 19:03:28
허리뻐근 [0]
일야연장 ㅋ [1]
411억을 기부한 병원장이 지방 최대규모 병원을 세운 이유 [2]
고수 꽃 이쁘지?? [1]
개발자 [0]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전라도 광주 유력 [3]
에코백 [0]
걍 죽자 [0]
2박3일 마쓰야마 여행 [2]
2026년 6월 22일 월요일 [0]
마지막 페루 사진 [3]
겁대가리 없이 피라미드 최상층에게 도전하는 [3]
오늘의 날씨 [0]
오늘도 풀 드시는 냥르신 [3]
전복가격이 착해서 좋아여 [2]
뉴질랜드가 조1위 하는 세계관 [3]
오늘의 운세, 2026년 6월 22일 [0]
의사 만나지 말라는 블라인 [3]
학식 갓튀긴 치돈 [3]
한국인이 젤 좋아하는 밥상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