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꽃 이쁘지??

병장 워늬

전과없음

2011.02.19가입

조회 775

추천 5

2026.06.22 (월) 19:03

                           
 
고수 꽃 이쁘지??고수 꽃 이쁘지??

주말농장 하고있어서 매주 관리를 하고있는데

지지난주 바빠서 한주 건너 띄고 2주만에 갔음.

 

수확시기가 지나버렸는지 꽃이 피었네??

 

고수 꽃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뻐서 자랑.

 

댓글 1

상병 클리말랑

2026.06.22 19:03:28

꽃도 먹나영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