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왤케 좆같은지 모르겠음 ㅋㅋ

하사 대장여

전과없음

2014.05.26가입

조회 1,576

추천 16

2026.06.13 (토) 22:19

                           

이거 왤케 좆같은지 모르겠음 ㅋㅋ

좆본 잘하는거 아는데 무슨 3체급 위 이지랄 존나떨면서

 

Japan might win it all

블루록 프로젝트 가동

이러면서 일뽕들이 진짜 존나설침 ㅋㅋ

 

이 새끼들한테만 취급이나 잣대가 다름ㅋㅋ 일본이 가령 미국한테 지면 봐줬거나 3군이거나고, 한국이 독일한테 이기면 “월드컵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승리” 임 ㅋㅋ (실제로 한국이 독일 잡은게 1위, 포르투갈 잡은게 3위임. 일본경기는 10위안에 하나도 없음)

 

백인 특유의 조금 아는걸로 만물을 비약해서 내면화 시켜서 사실인냥 퍼뜨리고 다니는 것 때문에 일본이라는 국가이미지가 상당히 여기에 작용을 잘하는듯ㅋㅋ

 

이새끼들 치고 올라온것도 21세기고 지난 16년간 아시안컵 들어올린적도 없는데

마치 원년 아시아 고트 였던것처럼, 2등 하고 격차가 무슨 군국주의때 국방력 만큼 차이나는 것처럼 좆질하니깐 꼴 존나 보기싫음 ㅋㅋㅋ

댓글 4

하사 무이지요

2026.06.13 22:19:30

네덜란드보다 위로 치는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사 리올논

2026.06.13 22:19:37

모로코보다 위에 있다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을 적당히 해야지

상병 홈극강첼시

2026.06.13 22:19:43

저렇게하는만큼 성적 안 나오면 더 까일꺼니깐. 함 지켜보자고. 풍차국형 참교육 부탁드립니다

상사 밝히는그대

2026.06.13 22:19:50

최근에 성적이 좋으니 b면 이해를 하겠는데 a는 뭔 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늘은 일찍 자고 새벽에 깨면 월드컵 봐야겠다 [3]

상병 가지마세요홀 06/24 715 7
자유

내일 한국이 이기는 이유 [2]

원사 디프리미엄 06/24 731 5
자유

외국에서 시작된 why 밈 ㅋㅋㅋㅋㅋㅋ [1]

병장 리버풀 06/24 717 9
자유

어우 더워 [1]

중사 스리슬쩍 06/24 728 8
자유

내일 라인업 어떻게 나올려나

중사 소문난떡공주 06/24 719 9
자유

영화 조커 관람평 레전드 [3]

중사 구두쇠 06/24 778 8
자유

병신팀 오늘도 졌네. [1]

상병 아이러부클롭 06/24 758 7
자유

나루토의 나라 근황 [5]

병장 00년생넴붕이 06/24 750 10
자유

집 드가자!! [3]

하사 복날엔토트넘 06/24 735 7
자유

내가 만든 김치찜ㅎㅎ [2]

병장 그곳이핥고싶다 06/24 738 10
자유

내일은 출근 안 해서 [2]

대위 종로토박이 06/24 755 4
자유

롯데 오늘도 [1]

하사 스님핥은개 06/24 755 10
자유

월드컵마다 예전 마지막 경기는동시에 하는거 머임?

중사 불곰성님 06/24 763 7
자유

오리고기 다뽀까따이!!! [3]

병장 방배잉어킹 06/24 769 7
자유

엘지는 진짜 선두 굳히는 분위기네 [1]

중위 해리매과이어어 06/24 779 11
자유

유나 인스타 [3]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24 833 9
자유

14살에 임신했다는 일본인 [1]

중사 미니니 06/24 804 10
자유

오늘 새벽에 은근 춥더라 [2]

병장 롤대남 06/24 772 10
자유

신은 신인가봄 ㅋㅋ [2]

상병 사장님나이스샷1 06/24 781 4
자유

벌써 9시네 [3]

소령(진) 토마스뮬러 06/24 79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