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도 진짜 예전 같진 않긴 한가보다
큰흑야추맛
2범
2014.06.07가입
조회 1,508
추천 15
2026.06.24 (수) 18:12
우즈벡 상대로 골 하나 넣었다고 암 붹!!!! ㅇㅈㄹ 하면서 다들 축제 분위기넼ㅋㅋㅋㅋ
댓글 1
나혼산
2026.06.24 18:12:52
옌스가 나와도 문제인게 [2]
이강인이 문제라고? [4]
포메이션 이렇게 가져갈꺼면 오히려 쏘니 선발이답아닌가 [3]
케축 루머로는 손재성 벤치라네 [3]
32강 한국 올라가면 직관 [3]
3무면 32강 못가지?? [5]
진짜 이번 월드컵 ㅈㄴ 운좋네 [4]
나 이탈리아 2연속못나온줄알고잇엇음.. [2]
군생활 하면서 낙타 본 썰 [3]
우크라이나 인구 대재앙 시작 [4]
빈칸 채워서 읽어봐 [5]
올해 세계 출산율 꼴등 후보들 [3]
천안 버스 정류장에만 있는 버튼 [0]
레고 환전 완전 거시기합니다 [0]
생각보다 맛있다는 두유 콩국수 [4]
졸귀탱인 아기치타 [1]
충청도는 왜 충청북도/남도일까 [2]
잘생남의 인생 평범녀의 인생 [0]
냉냉샤워 [0]
이번 월드컵배팅 가장망한케이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