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되서 3위경합 들어가야되면
100까지만땀
전과없음
2014.10.29가입
조회 1,526
추천 16
2026.06.19 (금) 17:29
32강 진출 여부가 만약에 F조 일본과 스웨덴전에게 있고, 일본이 이긴덕에 우리도 32강 3위로 진출하게 되면 일본한테 "역시 일본은 가깝고도 먼나라!!"하면서 일본이랑 부등껴 안을까?
댓글 0
스타벅스에서 만난 커플 [0]
썸남폰에 저장된 내이름 [0]
유럽에서 쓰레기처리법 [0]
케챱 조금 [0]
누나 사랑해 [0]
자동사냥 [0]
삼성전자 항의 [0]
은근히 잘배운 티나는행동 [0]
kfc 로고교체 [0]
테스코 포장법 [0]
비 줜나오네요 [0]
여자들의 착각 [0]
오늘은 로또데이입니다여 [0]
군부대 범죄가 끝나지 않는 이유 한짤 요약 [0]
와이프 불륜 후 참고사는 블라인 [0]
이강인이랑 스타일이 비슷한 선수는 누구임? [3]
블라 스토리 보다가 깨우쳐버린 현자 [2]
펠레 조금 남은 영상들 찾아보면 진짜 기본기가 좋은 스타일은 아님 [2]
캐나다 월드컵 경기장 [0]
님들 베르나르두 실바 머라부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