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인이 한국공장에서 세전830만원

하사 또르뜨문뜨

전과없음

2016.03.05가입

조회 2,685

추천 12

2025.11.24 (월) 11:29

                           
베트남인이 한국공장에서 세전830만원

와 뒤지게 많이 일하는거와 별개로

월급이 자기네나라 연봉이상 받으니까
뒤지게 일할맛 나겠지??
 

댓글 6

하사 럭키비키장원영

2025.11.24 11:30:06

기본 90시간에 심야 200시간 특근 35시간 일했으면 저만큼 받아 가는게 맞다

병장 소년탐정김정은

2025.11.24 11:30:12

월급통장 보면 재밌을듯

상병 귀여운척섹시한척

2025.11.24 11:30:16

야간일한거보니까 낮에는 거의 잠만잔 수준이네

중위 닉변줘라

2025.11.24 11:30:24

외국인은 주 52시간 안지켜도 되나

훈련병 하하하하관

2025.11.24 12:04:10

너무 무리하는거 아니여...

병장 고래킹

2025.11.24 14:17:14

◆고래◆ 네임드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nnn.com
코드 : named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왜 와이스를 포기하지? [4]

병장 게이팝데몬헌터스 11/25 3,328 13
자유

지금 리그메타가 3가지로 나뉘는거 같은데 [2]

상사 금전운 11/25 2,719 16
자유

라이블리 얘 이번시즌 7경기 16.4분임 [3]

중사 군산앞 11/25 2,733 12
자유

갈드컵이라 좀 그렇긴 한데 1차로만 봐도 지금 욬스가랑 돈치치랑 차이 크지 않나..? [5]

병장 목동치킨 11/25 2,959 12
자유

비오네요 [1]

원사 또날드 11/25 2,729 12
자유

오늘도 지옥같은 [1]

병장 온뇨쇼쵸몬도 11/25 2,738 14
자유

모닝 커피 한잔 [2]

상사 갓쑤영 11/25 2,804 11
자유

굿모닝이요 [3]

상사 식사하자 11/25 2,712 11
자유

새벽반화이팅입니다!! [2]

병장 파산한넴붕이 11/25 2,644 11
자유

통장은 우린 세터문제있는데 해결 못해 [3]

상사 멍충이하베 11/25 2,692 7
자유

개꿀잠자고 일어났더니 클로잔 각 뭐에요 [1]

상병 클리말랑 11/25 2,736 14
자유

클로잔은 [2]

병장 기아나성범 11/25 2,747 15
자유

오너 케리아는 재계약이 정배 아니었나 [3]

상사 꼬맹군단 11/25 3,004 15
자유

담배한대가시죠 [2]

상병 홈극강첼시 11/25 2,669 12
자유

축구 곧하네요 [1]

하사 무이지요 11/25 2,864 15
자유

난 이스탯 그대로 시즌말까지 가면 돈치치가 시엠탈거같음 [2]

원사 남찌롱 11/25 3,424 14
자유

킹스 무조건 영,모란트,라멜로 중에 하나 살것 같음, [3]

중사 구두쇠 11/25 3,261 8
자유

NBA 부상 출전 보고서 11월 24일 월요일 현지 기준

중사 구두쇠 11/25 2,758 11
자유

클로잔 강력지지함 [4]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11/25 2,607 12
자유

직장인들 은근 갈린다는 회식에 대한 생각 [5]

소위 마음아달려 11/25 2,64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