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인이 한국공장에서 세전830만원
또르뜨문뜨
전과없음
2016.03.05가입
조회 2,685
추천 12
2025.11.24 (월) 11:29
와 뒤지게 많이 일하는거와 별개로 월급이 자기네나라 연봉이상 받으니까 뒤지게 일할맛 나겠지??
와 뒤지게 많이 일하는거와 별개로
댓글 6
럭키비키장원영
2025.11.24 11:30:06
소년탐정김정은
2025.11.24 11:30:12
귀여운척섹시한척
2025.11.24 11:30:16
닉변줘라
2025.11.24 11:30:24
하하하하관
2025.11.24 12:04:10
고래킹
2025.11.24 14:17:14
왜 와이스를 포기하지? [4]
지금 리그메타가 3가지로 나뉘는거 같은데 [2]
라이블리 얘 이번시즌 7경기 16.4분임 [3]
갈드컵이라 좀 그렇긴 한데 1차로만 봐도 지금 욬스가랑 돈치치랑 차이 크지 않나..? [5]
비오네요 [1]
오늘도 지옥같은 [1]
모닝 커피 한잔 [2]
굿모닝이요 [3]
새벽반화이팅입니다!! [2]
통장은 우린 세터문제있는데 해결 못해 [3]
개꿀잠자고 일어났더니 클로잔 각 뭐에요 [1]
클로잔은 [2]
오너 케리아는 재계약이 정배 아니었나 [3]
담배한대가시죠 [2]
축구 곧하네요 [1]
난 이스탯 그대로 시즌말까지 가면 돈치치가 시엠탈거같음 [2]
킹스 무조건 영,모란트,라멜로 중에 하나 살것 같음, [3]
NBA 부상 출전 보고서 11월 24일 월요일 현지 기준 [0]
클로잔 강력지지함 [4]
직장인들 은근 갈린다는 회식에 대한 생각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