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타 무기나에 다녀왔습니다
종로1번지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01
추천 16
2026.06.21 (일) 15:09
타베로그에서도 꽤 순위높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맛있긴한데 전 라멘은 맛의 기준점이 어렵네요 우리동네 라멘이나 타베로그 순위권 라멘집이나 다 고만고만한 느낌
타베로그에서도 꽤 순위높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맛있긴한데 전 라멘은 맛의 기준점이 어렵네요
우리동네 라멘이나 타베로그 순위권 라멘집이나 다 고만고만한 느낌
댓글 4
살아가줘용
2026.06.21 15:10:10
야구모자
2026.06.21 15:10:25
귀여운무시알라
2026.06.21 15:10:46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21 22:01:53
이주헌?은 원래 해설인가요 [2]
파나마 이새끼들 걍 북중미의 짱깨네 [4]
팔꿈치로 목젖 쳐도 노파울 심판이네 [2]
정용검 캐스터 나만 귀따갑나.. [0]
호날두 오늘 폼만 유지하면 포르투갈 4강 전력은 되지 않음? [2]
호날두, 월드컵 멀티골 경기 최연장자 등극 (41세 138일) [3]
현대인이 제일 신기해하는 타입 [3]
의대 입결급된 반도체학과 [0]
시총 1위 뺏겨서 발끈한 삼성전자 [0]
충격적인 영국 해군 근황 [3]
코스피 역대 하루 최대 하락률 [4]
요즘 진짜 전설의 1군급인 일본 [0]
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0]
어제의 해장 image [1]
사람이 지치면 뇌에서 제일 먼저 끄는 스위치 [0]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0]
여동생을 가진 오빠의 마음 [0]
ㅅㅂ 트위터에서 본 옆집 레전드 [3]
30대 남자 인생네컷 근황 [0]
불륜이 절대 없다는 동호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