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눈높이 진짜 많이 올라간거 같긴 함
노랑까마귀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05
추천 11
2026.06.19 (금) 18:59
물론 해볼만한 경기였는데 져서 더 아쉬운 것도 있겠지만예전 같았으면 홈 멕시코 만나면 걍 대패 각부터 생각했을텐뎈ㅋㅋㅋ이제는 질 수도 있지만 해볼만하다고 생각하는 분위기가 된듯그만큼 기대치가 커진거짛ㅎㅎ
댓글 0
마계도시 ㄷㄷ [0]
착석합니다 [0]
[천문] 6월 20일 MLB 분석 [0]
[천문] 20일 월드컵 몇경기 [0]
스타벅스에서 만난 커플 [0]
썸남폰에 저장된 내이름 [0]
유럽에서 쓰레기처리법 [0]
케챱 조금 [0]
누나 사랑해 [0]
자동사냥 [0]
삼성전자 항의 [0]
은근히 잘배운 티나는행동 [0]
kfc 로고교체 [0]
테스코 포장법 [0]
비 줜나오네요 [0]
여자들의 착각 [0]
오늘은 로또데이입니다여 [0]
군부대 범죄가 끝나지 않는 이유 한짤 요약 [0]
와이프 불륜 후 참고사는 블라인 [0]
이강인이랑 스타일이 비슷한 선수는 누구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