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되서 3위경합 들어가야되면
100까지만땀
전과없음
2014.10.29가입
조회 1,524
추천 16
2026.06.19 (금) 17:29
32강 진출 여부가 만약에 F조 일본과 스웨덴전에게 있고, 일본이 이긴덕에 우리도 32강 3위로 진출하게 되면 일본한테 "역시 일본은 가깝고도 먼나라!!"하면서 일본이랑 부등껴 안을까?
댓글 0
오늘의날씨 6월 20일 토요일 [0]
오전 업무 끄으으읏 [1]
오늘의 운세, 6월 20일 토요일 [0]
너무 뻔함 [0]
도랏오 [0]
날강도들 [0]
ㅈ날두 [0]
맞말이네 [0]
도와주세여 [0]
대군부인 감독이 배우들한테 한말 [0]
커엽네 [0]
탐욕두 [0]
ㅈ소 ㅋㅋ [0]
마계도시 ㄷㄷ [0]
착석합니다 [0]
[천문] 6월 20일 MLB 분석 [0]
[천문] 20일 월드컵 몇경기 [0]
스타벅스에서 만난 커플 [0]
썸남폰에 저장된 내이름 [0]
유럽에서 쓰레기처리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