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로 올라가면 캐나다나 스위스 만나는거임?
그래서난미쳤다
전과없음
2014.11.10가입
조회 1,469
추천 12
2026.06.19 (금) 16:21
그럼 3위로 올라가면 어디랑 붙는거지다른 조 1위랑 만나는 구조인가?
댓글 2
사콘반
2026.06.19 16:21:53
갓쑤영
2026.06.19 16:22:09
일본 여자 대표팀 [4]
메시 VS 호날두 누가 더 훌륭한가? [0]
[천문] 20일 국야일야 [0]
방바닥에 옆으로 누워서 축구 시청 [3]
햄버거시켯는데 날카로운 플라스틱 [4]
오늘의날씨 6월 20일 토요일 [0]
오전 업무 끄으으읏 [1]
오늘의 운세, 6월 20일 토요일 [0]
너무 뻔함 [0]
도랏오 [0]
날강도들 [0]
ㅈ날두 [0]
맞말이네 [0]
도와주세여 [0]
대군부인 감독이 배우들한테 한말 [0]
커엽네 [0]
탐욕두 [0]
ㅈ소 ㅋㅋ [0]
마계도시 ㄷㄷ [0]
착석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