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타 무기나에 다녀왔습니다
종로1번지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99
추천 16
2026.06.21 (일) 15:09
타베로그에서도 꽤 순위높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맛있긴한데 전 라멘은 맛의 기준점이 어렵네요 우리동네 라멘이나 타베로그 순위권 라멘집이나 다 고만고만한 느낌
타베로그에서도 꽤 순위높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맛있긴한데 전 라멘은 맛의 기준점이 어렵네요
우리동네 라멘이나 타베로그 순위권 라멘집이나 다 고만고만한 느낌
댓글 4
살아가줘용
2026.06.21 15:10:10
야구모자
2026.06.21 15:10:25
귀여운무시알라
2026.06.21 15:10:46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21 22:01:53
2026년 6월 24일 수요일, HeadlineNews [0]
반년 걸리는 작업을 1달만에 끝내는 방법 [3]
소개팅 하는 만화 [0]
남녀간에 친구가 없는이유 [0]
이거 사면 돠는거냐? [4]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않아?' [0]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마시는 이유 [0]
유재석과 사는 그녀 [0]
일본 10대에 첫 사형 선고 [0]
장기가 싫어하는 음식 [0]
2026 미스 도쿄대 후보자들 [4]
40대 과장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0]
혼돈의 채용 시장 [0]
맛점심드시길 [0]
반차 쓰고 집 와서 강아지 산책중인데 [0]
집주인에게 억지부리다 취재가 시작되자 [0]
월드컵 메호대전하면 엔딩곡 뭘까 [3]
오늘은 또 덥네요 하루 선선하면 하루덥고 ㅋㅋ 잘못하면 감기걸리겟다요 ㅠㅠ [0]
이주헌?은 원래 해설인가요 [2]
파나마 이새끼들 걍 북중미의 짱깨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