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우 3점 꽂는거 보니까 갑자기 제이슨 생각나네
와이프뱃살통통
전과없음
2015.06.26가입
조회 1,479
추천 8
2026.06.19 (금) 16:40
솔직히 1부에서 못 뛸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아쉽다 진짜 ㅠㅠ
댓글 0
곧 5시 ㅅㅅ [2]
담배 한대 피고 와야겠다 [2]
BBC가 오늘 경기 재미없다고 한 건 멕시코 얘기 같던뎈ㅋㅋㅋ [0]
꿀꿀 [3]
잠실 쪽 상황 아는 사람 있음? [1]
조장우 3점 꽂는거 보니까 갑자기 제이슨 생각나네 [0]
2위로 가면 캐나다 아니면 스위스네 [1]
오늘 모임 메뉴도 또 고기넷ㅅㅅㅅㅅ [2]
비오네요 [0]
60경기 뛰면서 평균 25분인데 25밀 받는 이슨이랑 [1]
2위로 올라가면 캐나다나 스위스 만나는거임? [2]
개두산 이승원 데려오면 선발로 쓰려나 불펜으로 쓰려나 [3]
서울 비오려나 [2]
담타 나왔다 [3]
공주시 공무원이 만든 수직 주차선 [3]
드디어 토스트 나왔네 [1]
퇴근까지 한 시간쯤 남았네 [2]
홍명보 : 경기는 주도했다 [4]
메좆 지난 월드컵 필드골 3골이라며 [2]
힘이없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