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완성의 배신

소위 사콘반

전과없음

2014.06.10가입

조회 2,510

추천 9

2025.12.04 (목) 03:17

                           

친구한테 “가고 있어” 보내려다가 자동완성 때문에 “가고 싶어…?”로 보냄.

댓글 3

병장 민돌갓

2025.12.04 03:29:28

자동완성은 진짜 내 인생 훼방꾼ㅋㅋ

중위 스타베이

2025.12.04 03:29:38

그 순간 분위기 이상하게 만드는 스킬

중사 양귀비쟈갸

2025.12.04 03:29:48

친구 반응이 더 궁금함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설마 쿼터당 38페이스를 못할까 [3]

하사 오구라나나 12/04 2,298 11
자유

배구는 한세트만 삐끗하면 바로 오버긴하지 [3]

중사 시리시리 12/04 2,520 11
자유

어징어 짬뽕 먹고싶다~ [1]

상병 귀신픽스터 12/04 2,223 14
자유

오늘 ㅇㅂ각 날카롭디;; [4]

하사 여자가밥사라 12/04 2,568 11
자유

ㅋㅋㅋㅋㅋㅋㅋ창원 더 못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중사 소문난떡공주 12/04 2,534 12
자유

우카 미쳤나;; [3]

소위 바보딸래미 12/04 2,418 12
자유

똥관장이 시원하게 리드하느널 [2]

상사 식사하자 12/04 2,431 10
자유

응~~우카 역배야~ [3]

병장 온뇨쇼쵸몬도 12/04 2,583 12
자유

눈이 ㅈㄴ 옵니다. [2]

원사 S클래스천문 12/04 2,695 9
자유

눈이 온다 드디어 [2]

병장 저능아학살자 12/04 2,391 14
자유

땅콩 승오버 욕심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12/04 2,615 12
자유

점점 더 추워진다 [4]

상사 베르캄프누 12/04 2,530 10
자유

배구 라이브만 [2]

원사 앞뒤로한번씩 12/04 2,623 13
자유

내일 출근 생각하니까 벌써 빡세다 [1]

중사 네시사십사분 12/04 2,674 11
자유

땅콩 승 기업 승 [2]

소위 갓사또 12/04 2,454 15
자유

하품이 미친듯 [2]

상사 신나게달려봐 12/04 2,591 12
자유

엘지 전반 마핸 [2]

중위 SB시카고덩크 12/04 2,435 11
자유

눈온거 집 앞에서 찍으면 갬성 ㅈ된다 [2]

병장 미풍양속oo 12/04 2,568 17
자유

우카 세트 역배 [3]

상병 야구모자 12/04 2,396 10
자유

잠이 미친듯이 온다 [2]

중사 아우디알빨 12/04 2,47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