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드가 이번 시즌 슈팅 슬럼프인 이유

상사 언옵전문

전과없음

2014.07.02가입

조회 2,668

추천 11

2025.12.04 (목) 04:29

                           
마커스 탐슨이 어제 경기 끝나고 힐드랑 얘기했는데 커리어 동안 두번의 슬럼프가 있었음. 근데 그 두번의 슬럼프 다 워리어스에서 겪었음. 그 이유는 여기선 수비를 많이 하고 있어서. 핸들러 압박 수비를 하라고 팀에서 주문하고 있는 데 그러면서 그의 슛 리듬이 흔들리고 있다고. 
그 말즉슨 커리어 내내 그가 이런 역할을 해본 적이 거의 없었다고.. 
 
출처 워리어스 플마 팟케
 

댓글 1

소위 신워탑

2025.12.04 04:29:18

느낌이 평생 수비는 뭐 어쩔수 없지 대신 슛으로 득점으로 보답해 하다가
수비 동선도 많고 많이 뛰고 공격에서도 움직임 많이 가져가고 캐치앤슛으로 쏴야하면 그 리듬이 안나올거 같긴해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부산은 내일 영하 안 찍네 [3]

상병 삐라삐리 12/04 2,420 15
자유

홍삼 승에 살짝 [3]

하사 속이왜케3G 12/04 2,455 16
자유

장판 초반 러시 기대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12/04 2,908 11
자유

회사 근처는 메뉴가 왜 다 똑같냐 [2]

중사 츄와결혼할꺼야 12/04 2,529 11
자유

여배 풀세트 각 [2]

상사 축9싶냐농9있네 12/04 2,494 9
자유

K리그 볼까 남배 볼까 고민됨 [3]

병장 방배잉어킹 12/04 2,736 16
자유

필라테스 강사 [3]

병장 바카라중독자 12/04 2,444 14
자유

주인 뿌다닷 강제 관람한 강아지 [3]

중사 특급공익 12/04 2,331 10
자유

2026년 나이 정리 [5]

대위 비나이댜 12/04 2,402 18
자유

ㅋㅋ남배 언더 ㅇㅈ? [3]

상사 동빼이 12/04 2,668 17
자유

밖에 눈 온다네 [2]

소령(진) 귀여운꼬북이 12/04 2,521 17
자유

숸 응원만 한다 [2]

중사 사라지지마 12/04 2,636 11
자유

ㅋㅋㅋㅋㅋㅋ류중일 며느리껀 근황 [1]

병장 바카라중독자 12/04 2,517 17
자유

벌써 저녁 시간 됐네 [3]

중위 NBA매냐 12/04 2,637 16
자유

땅콩 마핸 가냐 [3]

병장 인천연합축구단 12/04 2,503 12
자유

야근인데 서울 눈 온다네 ㅠㅠ [3]

상병 귀여운척섹시한척 12/04 2,320 17
자유

국농 메인은 엘지 [2]

하사 오구라나나 12/04 2,451 13
자유

돼지국밥 [6]

소위 김해대바리 12/04 2,581 14
자유

드디어 퇴근이다 [3]

소위 소주는진로가답 12/04 2,393 11
자유

불금인줄알았는데 [2]

원사 S클래스천문 12/04 2,48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