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1년 타고 느낀 특징 20가지

중사 시리시리

전과없음

2014.11.10가입

조회 2,404

추천 10

2025.12.11 (목) 02:53

                           
전기차 1년 타고 느낀 특징 20가지전기차 1년 타고 느낀 특징 20가지전기차 1년 타고 느낀 특징 20가지전기차 1년 타고 느낀 특징 20가지

 

댓글 5

소위 우정잉

2025.12.11 02:53:41

모르겠고 돈있으면 테슬라 fsd되는거 타고싶음

대위 씹노잼김예슬

2025.12.11 02:53:46

나쁜의견 빼곤 다 공감된다고 해야되나
너무 쉬운데...

중위 NBA매냐

2025.12.11 02:53:51

다른거 다 필요없고 집밥, 회삿밥 둘중에 하나만 있다?? 근데 거기가 좀 많이 붐빈다??? 사지마라
둘다없으면 전기차 생각도하지마라

원사 형보수지갈라쇼

2025.12.11 02:53:59

언젠간 자율주행 전기차가 주류가 되긴하겠지 지금이 스마트폰으로 치면 갤2정도는 온거같음

상사 동탄아이돌

2025.12.11 02:54:08

몇개 안맞는게 시골 깡촌 면사무소가도 충전 쌉가능인데 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이게 진짜 재밌네 ㅅㅅㅅ [4]

중사 군산앞 12/11 2,538 15
자유

티원 뭐함 진짜 ㅠ [3]

하사 내반대무적권 12/11 2,341 12
자유

퇴근박고 텐션업 ㅋㅋ [3]

병장 볼빨간갱년기 12/11 2,400 14
자유

티원 바텀 뭐냐 ㄹㅇ 왤케썌냐 [3]

중사 뽀삐는뽀삐뽀 12/11 2,654 15
자유

시작도 안 했는데 꿀잼각 [4]

병장 00년생넴붕이 12/11 2,319 11
자유

요즘 애들 패션 개통일임 [4]

병장 밥먹자123 12/11 2,637 15
자유

빅매치 각 제대로 떴다 [2]

병장 무관알러지 12/11 2,565 11
자유

집 가자ㅏㅏㅏㅏ [3]

중위 매즈미켈슨 12/11 2,501 15
자유

광희가 나래한테 경고했었네 ㅋㅋ [3]

원사 귀여운정 12/11 2,354 10
자유

와 ㅅㅂ 드디어 봤다 [3]

상병 사장님나이스샷1 12/11 2,372 15
자유

탈출완료ㅋㅋ [3]

하사 8년차토트넘팬 12/11 2,560 15
자유

그냥 쉼을 넘어서 그냥 놀아요 청년 등장 [5]

병장 주전포수손성빈 12/11 2,281 13
자유

딮은 볼 때마다 이생각남 [2]

병장 잠실짱구 12/11 2,445 14
자유

개피곤함 [4]

중위 SB시카고덩크 12/11 2,264 11
자유

ㅆㅂ 똥싸고 있는데 누가 불끄고 나감; image [9]

하사 37살노총각 12/11 2,340 17
자유

비 온 줄도 몰랐네 [2]

병장 욕정오빠 12/11 2,264 8
자유

오늘 한화가 잡으면 라인업 미쳤다 [4]

상사 불꽃에이스 12/11 2,304 14
자유

KFC 쳐묵완료 [4]

병장 훈계쟁이 12/11 2,264 10
자유

오늘 경기 쌉만족이다 [2]

하사 복날엔토트넘 12/11 2,337 14
자유

시간 존나 증발함 [3]

원사 대장동맛피아 12/11 2,38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