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문화에서 보기 안좋은 문화
사라지지마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2,623
추천 12
2025.12.10 (수) 17:25
시대가 달라서 활동 범위가 다른건데 그거 이해 못하고 서로 후려치는 문화 각자 시대에서 최선의 자리로 GOAT 찍은 양반들인데 별거 아니란 것 처럼 ㅈㄴ 후려침 정작 당사자들은 친해서 서로 리스펙하는 중임 태양: 우리보다 훨씬 대단하지 슈가: 형님들 없었으면 저희는 없었죠
시대가 달라서 활동 범위가 다른건데
댓글 4
아부리깐다
2025.12.10 17:26:00
스리슬쩍
2025.12.10 17:26:07
햇살론인생
2025.12.10 17:26:16
고래킹
2025.12.10 18:26:57
오늘 8강 어떻게 보십니까 [3]
오늘 내 점심 GOAT임ㅋㅋㅋ [4]
헉 쿰보가 골스 갈 가능성 높다네요 ㅠㅠ [4]
요즘 쵸비 vs 나이트면 누가 우위임? [6]
온 세상이 릅신이다 [2]
아침준비 [4]
브뤼헤전은 ㅈㄴ 오염된 데이터라 걍 넘길듯 [4]
뇌고르형 6번보다 그냥 밑에 처박아두니까 괜찮네 [5]
미식축구 아는 사람? [3]
클포주 에바인거 아닌가 싶었는데 [4]
맨시티 역전했네요 [3]
레알골~ 와 호드리구 ㅅ [4]
레알 대 시티 시작 [3]
담배 [3]
사자에게 23년 드래프티 연장이 다가오고 있다 [4]
레버쿠젠 vs 뉴캐슬 라인업 [2]
아약스 골ㄷㄷ [3]
바스켓볼 레퍼런스 2025년 가장 많이 조회된 선수 [2]
오늘 T1 VS 한화전 양팀 모습 예상 [2]
호불호가 극한으로 갈린다는 김밥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