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쵸비 vs 나이트면 누가 우위임?
돈먹자앙
1범
2011.09.10가입
조회 2,505
추천 13
2025.12.11 (목) 08:04
개인적으로는 나이트라 생각햇는데 쵸비도 이제 트로피가 꽤 생겨서 사람들 평가가 궁금해짐
댓글 6
가위가위
2025.12.11 08:04:35
내고생
2025.12.11 08:04:44
교수대
2025.12.11 08:04:52
럭셜오공
2025.12.11 08:05:07
갤럭시s좋와요
2025.12.11 08:05:17
고래킹
2025.12.11 09:50:23
흥생 잘한다~~~~ [3]
사이좋게 8분동안 8점 넣더니 [1]
여자 옷 입기 전에는 가늠이 안됨 [5]
요즘은 맘마통 큰 선수들이 별로 없노.. [3]
오늘 국경 좀 재밌다 ㅇㅈ? [2]
ㅋㅋㅋㅋ뭐여 망국 언제잡았엌ㅋㅋㅋㅋ [1]
농구 득점 저거 맞아? [3]
남배 오버 두개재 [2]
망국은 스타트부터 망국이구연 [2]
한화는 탑정글이 [3]
와 안영준잌ㅋㅋㅋ [1]
낙현이 상대가 상재라고? [2]
평일예능 시작합니다~~ 다들착석 [3]
농구 드가자아 [2]
한화 1셋승 [3]
티원 이걸 ㄷㄷ 바론스틸하고 [3]
어우 .. 개 쓰노! [3]
한화 폼 뭐냐 진심ㅋㅋㅋ [3]
목... 어우...아파.. [3]
이게 진짜 재밌네 ㅅㅅㅅ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