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러거 현역 때는 그닥이지 않았냐

병장 파산한넴붕이

전과없음

2014.09.16가입

조회 2,372

추천 15

2025.12.12 (금) 07:52

                           
순수 체급으로 붙으면 아케가 고점이 더 높은거같은데
 

댓글 5

하사 여자가밥사라

2025.12.12 07:55:55

캐러거가 그래도 ㅈ밥은 아님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2025.12.12 07:56:05

아케보단 높음 그래도 리베 있으니

상사 식사하자

2025.12.12 07:56:17

아케보단 높을거같음 케이힐이랑 엄대엄 하는급임

대위 비나이댜

2025.12.12 07:56:30

엥 그래도 캐러거 리베는 들어간 적 있는데;;

병장 고래킹

2025.12.12 09:41:43

◆고래◆ 네임드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nnn.com
코드 : named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ㅋㅋㅋㅋㅋㅋ좆된거같으면 공감좀 [2]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12/12 2,594 11
자유

박정아 계약하자마자 한 경기씩 갈아버리더니 [2]

중사 8기통탱크 12/12 2,616 14
자유

여친이랑 13살 차이인데 돈 내가 다 내야 됨?.jpg image [9]

상사 나스닥신 12/12 2,786 15
자유

한 박 빠른 판단에 슛 스텝까지 미쳤네 [4]

하사 나라왕자 12/12 2,333 17
자유

대떡 운운하던 놈들 다 어디 갔냐 ㅋㅋ [3]

병장 인천연합축구단 12/12 2,278 10
자유

이건 애초에 대놓고 슛동작이지 뭐 [3]

원사 박정무의점심밥 12/12 2,512 16
자유

권은비 매니저 근무환경 [5]

하사 이게야스란다 12/12 2,407 13
자유

정액의 비밀. JPG image [8]

하사 넴드10년차눈팅 12/12 2,448 13
자유

땅콩 이게 말이되냐고 ㅡㅡ [3]

중사 아우디알빨 12/12 2,691 14
자유

미치겠구만 시발 [2]

상병 가지마세요홀 12/12 2,458 17
자유

박지훈 파울 유도 각 보고 스텝 밟는 거 노련하네 [2]

원사 분석했습니다 12/12 2,611 12
자유

딮기 내일 상대 또 티원이네 이 폼이면 대떡 각임 [2]

상병 런던보신탕맛집 12/12 2,361 15
자유

르세라핌 중국 팬사인회 취소사유 ㅋㅋㅋㅋㅋㅋ.jpg [6]

원사 닥터페퍼맨 12/12 2,733 15
자유

카나비 겜 금방 끝날 줄 알고 들어갔다가 사고 냈네 ㅋㅋ [4]

하사 개똥벌레뿡 12/12 2,436 6
자유

이거 파울 맞냐?? [3]

병장 언저리타임 12/12 2,613 12
자유

백종원의 범죄도시ㅋㅋㅋㅋㅋㅋㅋㅋ [3]

병장 맹구유로파가딱 12/12 2,544 14
자유

'앗, 유니폼 이름 뒤집혔네' 흥국생명 옐레나 허난 솽후이서 주팅과 한솥밥 [5]

중사 그리운호박 12/12 2,527 17
자유

전반적으로 오버페이스네 [1]

원사 밥킥 12/12 2,603 15
자유

김단비 혼혈아니냐 [2]

대위 종로토박이 12/12 2,564 13
자유

박지수 있고 없고 노상관이라니까 [2]

상병 가지마세요홀 12/12 2,39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