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스가 최대한 받을수 있는 계약은 1년 늦게 받는 루키맥스라 생각하면 편함

병장 가제투형사

1범

2011.02.22가입

조회 1,712

추천 14

2026.05.30 (토) 03:28

                           

이제 막 5년차 끝낸 시즌이니까, 1년 먼저 미니멈 굴렀다 생각하고

 

나머지 4년치는 루키 스케일 금액대로 줬다 하면 속 편해요

댓글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2026.05.30 03:29:01

아 리브스 이제 루키스케일 끝남? 나 왜 임마 한 리그 7년은 뛴거같지? 맨날 중계로 봐서 그런가

소위 아가쑤씨

2026.05.30 03:29:14

ㄴㄴ 얘 언드랩이라 계약 구조가 완전 다름.
1라는 4년 루키스케일 규격 정해졌는데 2라, 언드랩은 애초에 구단 맘대로 계약함. 얘 드랩 최초 계약은 진작에 끝났고 그 뒤로 3년 계약인가 한 거 끝난거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원사 남찌롱 06/01 1,606 17
자유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병장 리버풀 06/01 1,642 19
자유

12시에 LEC 하네

병장 소년탐정김정은 06/01 1,633 15
자유

시간 계속 흐르네 [2]

하사 규명박s 06/01 1,652 15
자유

볼거 개없음 [2]

병장 왕게이 06/01 1,605 15
자유

이제 곧 10시네 [3]

하사 에로망가 06/01 1,657 16
자유

커피 한잔에 담타 [2]

상사 여의도공원 06/01 1,660 13
자유

치킨 시켰다!! [2]

대위 종로토박이 06/01 1,596 18
자유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중위 고무고무123 06/01 1,637 15
자유

비온다니.. [2]

중사 군산앞 06/01 1,635 15
자유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1 1,642 17
자유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병장 온뇨쇼쵸몬도 06/01 1,598 16
자유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병장 리버풀 06/01 1,629 16
자유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소위 신워탑 06/01 1,642 19
자유

너무 빨리끝낫어..

병장 폭주감자 06/01 1,593 18
자유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상병 귀신픽스터 06/01 1,647 16
자유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중위 맴돌아매미 06/01 1,630 16
자유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병장 열정너구리 06/01 1,623 10
자유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중사 첼시때문에불면증 06/01 1,620 15
자유

볼거 진짜 없다 [2]

병장 아스날챔스우승기 06/01 1,60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