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스가 최대한 받을수 있는 계약은 1년 늦게 받는 루키맥스라 생각하면 편함
가제투형사
1범
2011.02.22가입
조회 1,712
추천 14
2026.05.30 (토) 03:28
이제 막 5년차 끝낸 시즌이니까, 1년 먼저 미니멈 굴렀다 생각하고 나머지 4년치는 루키 스케일 금액대로 줬다 하면 속 편해요
이제 막 5년차 끝낸 시즌이니까, 1년 먼저 미니멈 굴렀다 생각하고
나머지 4년치는 루키 스케일 금액대로 줬다 하면 속 편해요
댓글 2
북방하늘다람쥐
2026.05.30 03:29:01
아가쑤씨
2026.05.30 03:29:14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12시에 LEC 하네 [0]
시간 계속 흐르네 [2]
볼거 개없음 [2]
이제 곧 10시네 [3]
커피 한잔에 담타 [2]
치킨 시켰다!! [2]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비온다니.. [2]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너무 빨리끝낫어.. [0]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0]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볼거 진짜 없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