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올해 1라픽 주면 크브 받을만한 팀이 있나?
그닝데슈넹
전과없음
2014.12.13가입
조회 1,661
추천 19
2026.05.30 (토) 00:28
쓸 수 있는 최선이 드래프트 당일 1라픽 한개인 유일한 팀이라 ㅋㅋㅋ 이이상 줄수 있는게 32년 2라픽 2개던가
댓글 4
100까지만땀
2026.05.30 00:28:34
주전포수손성빈
2026.05.30 00:28:54
특급공익
2026.05.30 00:29:10
농가왕백종원
2026.05.30 00:29:22
미국 대표팀, 월드컵 최종 명단 탈락을 이메일로 통보해 논란 [5]
리브스가 최대한 받을수 있는 계약은 1년 늦게 받는 루키맥스라 생각하면 편함 [2]
자게이들 반갑고 image [0]
이 식물들 이름 아시는분 [0]
우리집 주냥사 [3]
플밍이나 에이컵 뽑고 리브스면 데민은 어디서 뜀 근데 [4]
근본 김뽁 [3]
새순 돋아나는 중 [2]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올해 1라픽 주면 크브 받을만한 팀이 있나? [4]
다들 잘자라 [2]
밤에 왜케 공기가차냐 [0]
밖 18도인데 에어컨 켜고 있었넼ㅋㅋㅋㅋ [4]
시코우 한번더 [3]
불금도 끝물이네 [3]
날이 추우니깐 모기도없어 [1]
오늘도 끝나간다 [0]
왓슨,이슨이 소속팀에 잔류하게되면 랄은 [5]
젠지 새 유니폼 이쁘당~ [2]
한국 양주계에 한획을 그은 전설이라는 술 [2]
일찍 일어났더니 [3]